Re: 렌탈제품 이용 시 A/S 문의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2 댓글 0건 조회 365회 작성일 20-06-02 16:24본문
>
>
> 렌탈제품 이용하다가
>
> 만약 고장이 났을 시,
>
> A/S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?
>
>
안녕하세요,
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
A/S는 별도의 비용없이 처리되지만
고객님의 사용 중 부주의나 실수로 인해
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
통상적인 A/S 비용이 청구됩니다.
감사합니다.
>
> 렌탈제품 이용하다가
>
> 만약 고장이 났을 시,
>
> A/S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?
>
>
안녕하세요,
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
A/S는 별도의 비용없이 처리되지만
고객님의 사용 중 부주의나 실수로 인해
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
통상적인 A/S 비용이 청구됩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